Change language [한/日/En]
Metal Core Hip-Hop
파열 (Eruption)
music
SlowMouse
BGA
SlowMouse
pattern
SlowMouse
Other
-
BPM
185
Regist
2018-02-24 23:07:13
Size
0kb
Update
2018-03-11 16:25:39
Appeal
 
easy
Normal
Hyper
Another
★other★
5 key
-
-
-
-
-
7 key
-
8
10
12
12
10 key
-
-
-
-
-
14 key
-
-
-
-
-
9 key
-
-
-
-
-
median : 77.5 / average : 75.31 / total : 1205 / impre : 16 / hits count : 631
Comment
SlowMouse입니다. 이번에도 세 곡을 준비했습니다. 처음은 역시 제 주력 장르인 힙합. 메탈과 하드코어 테크노의 요소를 힙합에 가미해 보았습니다.

'리듬게임 스타일에 알맞는 힙합'에 근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지금까지 제가 만든 곡들 중에서는 가장 격렬하고 화끈하고 난폭하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가사도 이번에는 아주 작정하고 날 좀 서슬퍼렇게 갈아서 썼습니다.

한 줄로 표현하자면, '인간 디스곡'입니다.

Scattering Artwork에서 '분열을 멈추고 단결과 화합을 하자'는 이야기를 한 이후, 1년 동안 인류가 얼마나 이를 실천하고 있는가를 보았으나, 결과는 실망스럽기 그지없었습니다. 여고생 집단폭행, 해외발 총기 난사, 폭력 시위, 정치인들의 국민들은 안중에도 없는 권력 다툼, 끝날 기미도 안 보이는 수많은 갈등들... 여러 가지로 실망하기에는 충분했습니다.

도대체 왜 인간의 갈등이 끝나지 않는 것인가 곰곰이 생각한 결과, 제가 얻은 답은 '인간 그 자체가 이 모든 것의 원인'이었습니다. 예로부터 이어져온, 인류의 모든 충돌과 갈등의 원인이 인간의 파괴 본능이라면? 이렇게 생각하니 질문이 모두 해결되더라고요.

그래서 '인간은 자신이 인간이라는 것부터 수치스럽게 여겨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했고, 그 결과가 이 가사가 되었습니다. 이 디스의 대상은 인류라면 모두 다 해당됩니다. 이 곡을 플레이하시는 여러분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가사를 쓰고, 랩으로 뱉은 저 또한 마땅히 디스의 대상이고요.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면 이 가사도 할 말을 마저 덜 담은 상태네요. 나중에라도 다른 곡에서 할 말 이어서 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아야겠습니다. 어찌됐든 한 가지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건, 이제 이 가사가 존재하는 한 전 앞으로 패배할 일이 없을 것이라는 겁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뉴스 하나 올라올 때마다 자연스럽게 1승 한 개씩 적립 중이니까요.

원래는 BOFU2017에 투고하려고 만들었던 곡입니다. 하지만 팀을 구하지 못해 참가도 못했었죠. 그래서 이번 대회로 미루면서 손을 좀 더 보고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BGA의 요소들은 올해 1월 19일부터 사촌동생들의 촬영 협조를 받아 시간 날 때마다 촬영을 거듭하여 2월 23일에 모든 촬영을 끝냈습니다. 3월 2일자로 편집도 완료, BGE에서 BGA로 수정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촬영 마지막날에 스마트폰 액정도 파열된 게 기억이 나네요. 곡명이 파열이라고 스마트폰 액정도 제목 값 제대로 했네요.

원곡이 5분 11초이기에 곡을 3분할해서 각 파트 별로 채보를 4개씩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정규 채보가 가장 많은 곡'이라는 타이틀을 가져가게 되었네요. 레벨 표기는 각 채보별 평균 난이도로 대체하겠습니다.

'열 손가락이 다 파열되도록'이라는 가사처럼, 제가 준비한 13개의 채보들을 신나게 두들겨 주시길 바랍니다.

Q. 3x4=12인데, 왜 13개라는 거죠?

A. 글쎄요, 왜일까요?

-----

파랑님의 제보에 따르면 LR2에서 인식이 잘 안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폴더 자체가 한글로 쓰여져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따라서 다운받으신 후 한글을 지운 다음 LR2에 인식시켜서 플레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Symphonian님의 방송을 보던 도중 이 곡과 Neon Compounding Experiment가 실행되자마자 Ruv-it이 강제 종료되는 사태가 발생하였고, 조사 결과 BGA 용량이 원인이었습니다. 따라서 Ruv-it 전용으로 BGE로 교체한 버전을 따로 올렸으니, Ruv-it을 사용하시는 유저 분들께서는 하단의 Ruv-it 전용 파일을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3월 4일 토탈치 입력했습니다. 그 동안 클리어에 어려움을 많이 겪으셨다면 사죄하겠습니다...
Additional information and link
comment
Blue-J [HP]
2018-03-25 23:47:21
24bc69b0ae3a4f01c
(cont)

분명한 귀중한 랩 bms일지라도, 그리고 이 덕분에 충분히 인상적인 올해 대회에서 bms로 남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히 파트 2나 3에서 악기 뭉침이 너무 심하게 느껴집니다. 특히 보컬이 너무 강하게 느껴지는 부분에 대해 동감합니다. 적어도 가사가 비교적 명확하게 들리는 만큼 이 부분에 있어서는 랩의 볼륨만 어느정도 낮춰도 훨씬 완성도가 높은 bms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모처럼 강한 인상은 받았으나 다시 플레이 하고 싶지는 않은 bms로 기억된다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45 PTS
Blue-J [HP]
2018-03-25 23:47:09
24bc69b0ae3a4f01c
[4.5]

사전 정보 없이 처음에 압축파일 724mb인걸 보고는 잘못 봤는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1GB가 넘는 선례로 있지만, 될 수 있으면 용량이 적은 편을 지향하는 편이 나을 것 같습니다.

노말에 한하여 파트1,2,3을 플레이했습니다. 사실 곡 보다 인게임 플레이에서는 국소적인 연타를 통한 난이도 견인이 너무 심하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물론 코멘트도 컨셉은 어느 정도 이해가 갔지만 그래도 노말인 만큼 어느정도 허들은 낮추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comment
SmiGoon
2018-03-25 23:36:14
8b2503e4b749ee7e0
(이어서)

다만 제가 플레이할 수 있는 선에서 플레이해 본 패턴들은 상당히 개선된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노멀 패턴 같은 중레벨 패턴들에서 상당한 발전이 있었다 생각되는데요, 최대한 음계를 지키려고 노력하고 무리스러운 배치를 자제하는 게 보였습니다(좌우반전 형태의 패턴을 너무 자주 사용한다는 인상은 있었습니다). 딱 하나 아쉬운 점이 있는데, 중레벨 패턴들이 전반적으로 난도가 높게 책정되어 있어서 이 부분만 바로잡으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연타를 자주 사용하시는데 연타를 좋아하는 저는 괜찮지만 연타를 꺼려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보실지 모르겠네요.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85 PTS
SmiGoon
2018-03-25 23:36:01
8b2503e4b749ee7e0
국내뿐만 아니라 BMS씬 전체적으로도 하드코어 랩/갱스터 랩, 혹은 그냥 랩 그 자체를 주 장르로 하는 분이 없기 때문에 SlowMouse님의 BMS는 언제나 주의 깊게 보게 됩니다. 그리고 그 유니크함 때문에 상당히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고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단계에서는 이 유니크함을 뒷받침할 수 있게끔 BMS의 완성도를 끌어올려야 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분들이 지적하셨던 믹싱 문제라던지 BMS를 제작할 때 필요한 기초적인 사항의 숙지라던지 말이죠. 믹싱 측면에서는 보컬이 너무 쎄서 키음으로 활용된 다른 파트들이 묻혀버리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리듬게임에 알맞는 믹싱을 연구하거나 배우시는 게 좋아보입니다.
BMS를 만들 때 기초적인 사항들은 점점 더 개선되는 게 보입니다. 늦게나마 토탈치를 기입하셨다던지 말이죠. 다만 파일/폴더명에 한글을 기입한다던지 하는 것들은 최대한 자제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또한 BGA 용량이 좀 큰데, 비트레이트를 낮추는 식으로 용량을 최적화하셔야 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이어서)
80 PTS
sound piercer [HP]
2018-03-25 13:13:17
1ede1f953cf4f10d0
5년전 pabat 2013에서 happyending이란 작품이 있었는데 5년만에 비슷한 컨셉의 곡을 또 맛볼 수 있어서 신선했습니다. (30분짜리 풀 송을 8개 곡으로 분할해서 한 bms 패키지에 합침)
85 PTS
MUSIER [HP]
2018-03-25 03:43:18
0fd9febca7aa8b1cd
음악이던 패턴이던 여러가지로 인상에 남은 작품이었습니다.
딕션이 괜찮아서 랩 듣는 맛은 있었습니다.
다만 후반에 가면서 비트랑 부조화가 되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그 외의 기술적인 부분도 더 다듬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86 PTS
PaRang [HP]
2018-03-24 13:38:45
29904327dd933cc4d
힙합이 요즘 리듬게임에선 흔하게 볼 수 없는 장르가 되어버렸는데 그래서 그런지 상당히 관심있게 들었던 것 같습니다. 좀 강한 느낌도 얹었기 때문에 게임화도 적합하다고 느꼈구요.

꽤 예전에 받으신분만 해당되겠지만 폴더명이나 패턴명에 한글이 있어서 처음엔 인식이 안됐기때문에 한글을 지우고 플레이했었습니다. 수정하신듯하여 지금은 해당되지 않겠네요.

패턴은 SPA로 1, 2, 3 다 플레이했는데 연타의 향연이네요. 특히 1의 경우는 최후반에 정공으로 치는건 좀 힘들어보이기도 했습니다(결국 손목 떨기로 해결) 곡이 곡인만큼 어려울 수 밖에 없겠지만 이건 개인차이기때문에.......

수고하셨습니다.
SlowMouse
2018-03-24 14:01:40
263d66e264361026b
어나더는 그나마 클리어는 가능하게 제작했습니다. 인세인은 본격 사람의 한계가 어디까지인지 시험하려고 만든 것들 투성이였습니다. 1st Piece는 마지막에 200억의 3중 연타 작렬, 2nd Piece는 16비트+12비트 폴리리듬 중살, 3rd Piece는 그냥 전 구간이 다 어렵게. 문제의 13번째는... 설명 생략합니다.

집에서 제 컴으로 제작할 때는 파일에 한글 들어갔어도 LR2가 이상하게 인식을 잘해서 괜찮겠구나 싶었는데 아니었네요. 다음에는 한글 꼭 빼고 제출하겠습니다. 쨌든 코멘트 감사합니다.
?? PTS
bbangsami [HP]
2018-03-19 15:35:25
db65695b2df2e07a2
사운드클라우드, bms 할거없이 믹싱이 아쉬웠습니다.
처음에는 bms만의 음량조절실패인줄 알았는데 사운드클라우드도 마찬가지였군요. ㅠㅠ

이쪽(리듬게임)판에선 상당히 매니악한 장르(물론 아예 없진 않습니다)임에도 게임으로의 재미도 고려되어 보인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7키 9->11을 하였습니다.)
랩은 확실히 가사집없이도 한번에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이전 작품은 약간 그렇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이게 좋았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SlowMouse
2018-03-19 22:21:24
263d66e264361026b
믹싱, 참 어려운 녀석이네요(...). 실은 이번에 랩의 사운드가 유난히 컸던 이유가, 작년 Scattering Artwork에서 랩의 볼륨이 작다는 지적을 받은 것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랩의 볼륨을 좀 키우자 생각하고 믹싱했더니 결과가 이렇네요. 계속 배워야겠습니다.

그나저나 Sobrem님도 언급하신 것도 있고 제가 하이퍼 패턴은 잘 만들었나 보네요. 그나마 건진 성과 1. 그리고 랩의 딕션은 또 제대로 인정받았네요. 성과 2.

쨌든 코멘트 감사합니다!
81 PTS
SCTL [HP]
2018-03-14 01:07:19
de3d65aa398b51562
-심의위원회에서 내린 평가입니다-
키음 컷팅의 원리에 대해서 잘 아시는 듯한 느낌이에요! 이대로 계속 나가시면 될 것 같아요! 부족한 보컬 믹스는 다른 보컬곡들을 연구하시면서 계속 노력해보아요! 화이팅!

::점수에 반영한 보너스!::
1. 리듬게임 음악에서 요즘 힙합을 하는 사람은 매우 드물죠! 유니크한 길을 걷고 있다는 점에서 보너스!

::점수에 반영하지 않음::
1. 기다란 하나의 곡을 플레이어를 위해 여러개로 쪼갰다는 발상 자체는 좋았어요! 하지만, 뜬끔없이 끝나고, 다음 2절의 패턴이 뜬끔없이 시작된다는 뒤끝이 남는 단점이 있어요ㅠㅜ 고로 다음부터는 어떻게 매끄럽게 시작할까, 어떻게 매끄럽게 끝낼까 하는 방안을 연구해보아요! 리듬게임에서 곡을 자연스럽게 컷팅하는 것은 너무나도 중요한 연구과제랍니다!
SlowMouse
2018-03-14 10:38:13
8e675924b69274dc3
Hip-Hop! like Gaeko ㅋㅋㅋ

키 사운드 추출을 정성들여서(?) 해놓은 보람이 있네요 ㅋ 랩이 계속 이어지는 곡의 특성상 분할 맥락이 끊어지는 단점이 두드러지는 건 필연적이었죠. 나중에 또 대곡을 만들게 되면 컷팅할 구간에도 신경 쓰면서 제작해봐야 되겠네요. 쨌든 코민트 감사합니다!
70 PTS
flicknote [HP]
2018-03-14 00:24:42
034144d490eb19c32
no comment impression.
?? PTS
まゆP
2018-03-13 23:26:39
9553b00c1af37149a
まゆすき
SlowMouse
2018-03-14 10:34:07
8e675924b69274dc3
Riina : Just... be my girl.
Mayu : (Heart attacked...)
Chieri : My...!
Riina : D, don't misunderstand it!

Anyway thanks for comment.
76 PTS
蕩者
2018-03-12 02:05:57
4a5d5030f511e2bd4
일자연타(따닥이)가 많이 나오는 패턴을 곡 제목인 '파열'과 연결한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플레이하면서 가사를 곱씹어 보니 몇몇 확 와 닿은 부분도 있어서 약간 찔리기도 했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SlowMouse
2018-03-12 15:14:04
d700f753874d75743
처음 곡을 만들 때부터 '가사에 집중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가사를 썼는데, 의도가 적중한 것 같아 다행이네요 ^^ 코멘트 감사합니다!
90 PTS
사막여우
2018-03-11 17:59:40
d5bc66852d665c256
nice rap
믹스 더 열심히
SlowMouse
2018-03-11 18:11:51
263d66e264361026b
네, 믹싱 더 많이 배우겠습니다 ^^ 코멘트 감사합니다!
?? PTS
아헤벨겨
2018-03-11 17:57:07
d3794ca41966fa64d
배경음은 좋았는데 랩이 손발을 오그라들게 만드네요.....
SlowMouse
2018-03-11 18:11:15
263d66e264361026b
요소가 스킬이든 가사든, 계속 발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던 차에 잘 짚어주셨네요. 계속 갈고 닦아야죠. 쨌든 코멘트 감사합니다.
79 PTS
Lunaticat [HP]
2018-03-11 16:34:25
4123e0927501eca88
5분을 넘기며 흐르는 음운의 행렬, 강렬한 패턴이 부르는 키보드의 발열!

다른 악곡이랑 마찬가지로 뻥뻥 터지는 음량에 이어폰 꽂고 플레이하려다 깜짝 놀랐어요(.. 그나저나 이런 길이임에도 불구하고 연달아 달려도 지루하지 않은 게 꽤 신기했어요. 긴장감 가득한 패턴에 가사도 극으로 치닿는 절묘한 구성 덕분인지 상당히 몰입감 있게 칠 수 있던 곡이었달까요? 매우 주관적으로 끌린 곡이에요

그런의미에서 제 평가는 백점만점에 쟁점이에요
SlowMouse
2018-03-11 16:42:17
263d66e264361026b
쟁점 ㅋㅋㅋ 키보드는 지금 열 좀 식혀졌으려나 모르겠네요 ㅋㅋㅋ

이건 실제로 키 사운드 뽑을 때 원곡 믹싱 기준으로 맥시마이저를 집어넣은 바람에(...) 볼륨이 크게 나온 거 맞습니다... 그렇다고 맥시마이저 안 끼우고 뽑자니 음량이 안습일 것 같아서 감행한 결과가 이렇네요.

기왕지사 13번째 '그' 패턴도 달려보시는 거 어떠냐고 말할 뻔했으나, 하셨다간 진짜 키보드도 파열될 것이 안 봐도 비디오니(...) 오토 돌리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쨌든 코멘트 감사합니다!
?? PTS
genesik [HP]
2018-03-06 20:52:13
efb8441f88c4ca350
no comment impression.
70 PTS
Quree [HP]
2018-03-02 00:37:21
14c8441b7bc9b8367
믹싱 상태가 조금 의문이 들긴 하는데... 원곡을 커팅해서 따로 배치하는 건 어디선가 봤던 거 같단 말이죠? 근데 굳이 파트마다 난이도를 4개씩이나 만들었어야 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SlowMouse
2018-03-02 10:05:50
263d66e264361026b
원곡 믹싱 당시 비트의 볼륨이 심히 낮아서 맥시마이저 이펙트를 쓴 것 때문에 키 사운드도 일일이 맥시마이저 다 씌워놓고 뽑아야 했죠. 거기서 생긴 문제라고 보입니다. 말씀하신 원곡 컷팅이 아마 BEMANI 시리즈에서의 Predator's Crypto나 Scripted Connection 같은 것들이 아닐까 싶네요. 그 곡들을 벤치마킹한 건 아닙니다만 솔직히 5분 넘게 혹사시켰다간...
70 PTS
HyuN [HP]
2018-03-01 18:29:47
086cd4fd37405cf7d
여러부분에서 마음에드는곡이었다만 녹음에서 문제가 난건지 믹싱에서 문제가 난건지 모르겠다만 보컬이 찢어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SlowMouse
2018-03-01 18:44:24
263d66e264361026b
사용하는 마이크가 4만원짜리 저가인데다 후렴구 쪽에서 일부러 목을 좀 찢으면서 발성한 것도 있고, 무엇보다 채보화하는 과정에서 랩 파트가 반주에 묻히다 보니 두 개씩, 심한 경우 세 개씩 동시에 배치하다 보니 이 사단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원곡으로만 들으면 문제가 없었는데도 말이죠. 쨌든 코멘트 감사합니다.
STARSTREAK CHAOS-TL12 / Neru 
METAL TRANCE 
 impre : 32  |  median : 90.0  |  total : 2743
PROJECT HIGHTECH FANTASY 
2018-02-20
Reku Mochizuki / AO8Kei 
Euphoric UK Hardcore 
 impre : 25  |  median : 80.0  |  total : 1943
잘 부탁합니다ヾ(╹◡╹)ノ゙ 
2018-02-20
isocosa / isocosa 
Future Rave 
 impre : 28  |  median : 91.5  |  total : 2524
Welcome to the future! 
2018-02-20
Hyparpax 
VGM-STYLE HARDCORE 
 impre : 24  |  median : 80.5  |  total : 1907
(✪ω✪) 
2018-02-20
Hyparpax 
HARD VAPOR TRANCE 
 impre : 21  |  median : 84.0  |  total : 1695
song 
2018-02-20
AIR STATION 
Falcon Strike 
 impre : 21  |  median : 66.0  |  total : 1374
그들의 등장이야! 어서 탄창을 갈아 끼우라고! 
2018-02-20
agurin 
GABBA 
 impre : 19  |  median : 55.0  |  total : 1035
(´・ω・`) 
2018-02-20
空読無 白眼 
_____ 
 ZASSOU
 impre : 29  |  median : 94.0  |  total : 2621
wwwwwwwwwww 
2018-02-21
Oran-G 
FUTURE BASS 
 impre : 20  |  median : 82.5  |  total : 1623
Tape for the win! 
2018-02-21
ForgeMAX (Quree) / ForgeMAX (Quree) 
Melodic Psytrance 
 impre : 17  |  median : 83.0  |  total : 1396
Let me hear the f**king bass! 
2018-02-22
Incradible Skratch KID / None 
Turntablism 
 impre : 22  |  median : 90.0  |  total : 1850
Spin your DISK 
2018-02-22
SCTL feat. LuCiNyang / HyuN 
Trance 
 impre : 19  |  median : 88.0  |  total : 1568
WARNING: 5K ONLY 
2018-02-22
WyvernP / WyvernP 
Trap pop 
 impre : 25  |  median : 90.0  |  total : 2205
마지막 한 발로 모든것이 행복해질 수 있을까? 
2018-02-24
M_NE_P 
Techno 
 impre : 16  |  median : 80.0  |  total : 1292
テクノ!テクノ? 
2018-02-24
SlowMouse / SlowMouse 
Metal Core Hip-Hop 
 impre : 16  |  median : 77.5  |  total : 1205
열 손가락이 다 파열되도록. 
2018-02-24
SlowMouse / - 
Sixteen-Handed Piano Quartet 
 impre : 13  |  median : 65.0  |  total : 845
연탄 4중주로 연주되는 아이들의 짓궂은 장난. 
2018-02-24
SlowMouse / SlowMouse 
Unstable Core 
 impre : 17  |  median : 78.0  |  total : 1271
Then now is time to do or die! 
2018-02-24
QH. 
Irregular HardStyle 
 Cygnus
 impre : 20  |  median : 80.0  |  total : 1563
고철 로봇의 최후여정. 
2018-02-25
Horrotick_K & KSCH / K 
Trance 
 impre : 17  |  median : 70.0  |  total : 1135
가즈아ㅏㅏㅏㅏ 
2018-02-25
IxpheriC / sspure 
WORLD 
 impre : 18  |  median : 75.5  |  total : 1338
Next Phase of the "World" 
2018-02-27
Masters Gumi-EX / M,Gumi 
Speed Rush! 
 impre : 16  |  median : 67.5  |  total : 1015
Bmsでは、初オリジナル曲です! 
2018-02-27
UraL vs. LiaN / ujina 
RENAISSANCE CORE 
 impre : 22  |  median : 82.0  |  total : 1785
Gothic and Renaissance 
2018-02-28
SCTL feat. Amanda / curima 
Idol Trance Pop 
 impre : 20  |  median : 90.0  |  total : 1704
WARNING: 5K ONLY 
2018-02-28
Ben TinyBunny 
Trap 
 impre : 19  |  median : 87.0  |  total : 1638
旧BTBです。初Trap!!! 
2018-03-01
MonoPoly / ZOE 
Durmstep 
 impre : 64  |  median : 93.5  |  total : 5808
MonoPoly_Music 
2018-03-01
Ju_E / Ju_E 
Future R&B 
 impre : 21  |  median : 93.0  |  total : 1909
추락해버린 새를 그대는 아십니까? 
2018-03-01
Zeta3 / 自動車 原付 (@jidousyagentuki) 
Hi-Tech Full-On 
 impre : 16  |  median : 80.0  |  total : 1298
The magnificence of the cosmos 
2018-03-01
Zeta3 / Roaring Flame (@R_Flame_) 
Anthem 
 impre : 14  |  median : 76.0  |  total : 1043
Limitless freedom 
2018-03-01
HAEGOE 
Gabba 
 impre : 15  |  median : 60.0  |  total : 888
힘센 알고리즘, 브루트포스 
2018-03-01
A Y h a z + t d e f / H A Z U Q U 
- 4 5 T I C O R E 
 impre : 17  |  median : 80.0  |  total : 1348
E N G A G E _ C E R E M O N Y 
2018-03-02
Echo revived by Dolphin / はづく 
Drum & Bass 
 impre : 22  |  median : 89.0  |  total : 1908
Remastered track! 
2018-03-02
Dolphin / 自動車原付 
Remix 
 impre : 17  |  median : 90.0  |  total : 1456
A smooth remix! 
2018-03-02
Zeta3 / EnFr (@enfr_official) 
Cosmic Glitchstep 
 impre : 15  |  median : 79.0  |  total : 1187
Contemplation, reflection 
2018-03-02
P4koo 
Progressive Core 
 impre : 30  |  median : 91.0  |  total : 2759
우뉴 
2018-03-02
HyuN 
FREEFORM HARDCORE 
 impre : 21  |  median : 93.0  |  total : 1893
마지막으로 달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 
2018-03-03
Symphonian feat.miki 
Rock Ballad 
 impre : 19  |  median : 85.0  |  total : 1618
우리는 결코 노예가 되지 않는다 
2018-03-03
M,Gumi.vs 青猫少女しゃなみん 
Extar Trance 
 impre : 16  |  median : 60.5  |  total : 957
原曲 I(7th KAC SDVXより)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2018-03-03
4983 / SmiGoon 
MacGuffin 
 impre : 18  |  median : 90.0  |  total : 1577
MacGuffin 
2018-03-03
Sobrem 
Foley Funk 
 impre : 33  |  median : 99.0  |  total : 3188
  
2018-03-03
Lunaticat X SuperRacer 
Amumal Oriented Rock 
 AFUAFU
 impre : 24  |  median : 94.5  |  total : 2222
TIME TO WAKE UP! 
2018-03-03
Blue-J 
TECHNO MIXTURE 
 B.0.X
 impre : 18  |  median : 88.0  |  total : 1560
#DPer増えろ 
2018-03-03
0310 / 0310 
Future House 
 Lies
 impre : 15  |  median : 86.0  |  total : 1243
#百合ください2018 
2018-03-03
MUSIER / MUSIER 
Electronic 
 impre : 18  |  median : 86.5  |  total : 1517
쉬어가는 느낌으로 (BGA 완성) 
2018-03-03
戸山香澄 (SmiGoon) / 戸山香澄 (SmiGoon) 
Moment 
 impre : 13  |  median : 75.0  |  total : 969
その夜の出会い 
2018-03-03
punchhh 
Drum'n'bass/Crossover 
 impre : 20  |  median : 89.0  |  total : 1751
빠듯 
2018-03-03
Qyubey / anonym 
Future Jazz 
 impre : 24  |  median : 95.0  |  total : 2220
바람에 날리는 모래와도 같이 
2018-03-03
まゆP (0310) / まゆP (0310) 
Disco Fusion 
 impre : 25  |  median : 93.0  |  total : 2247
まゆすき 
2018-03-03
SmiGoon / Lunaticat 
DnB 
 impre : 16  |  median : 82.0  |  total : 1287
날씨가 많이 추우니 감기를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8-03-04
 drop out from the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