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
|
|
0samil0
|
2015-01-27 21:26:49 |
659dd9dd8ecafa79d
|
늦어서 죄송합니다!
패턴 때문에 상당히 저평가되었다... 라는 느낌이 들어 아쉽습니다만,
그만큼 패턴이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고레벨에 치우쳐있다는 점, 난이도 표기 문제 등등...
(다른 분들께서도 많이 지적해주셨듯...)
곡은 꽤 리겜식 트랜스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데,
역시 믹싱이... ㅜㅜ 아쉽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72PTS
|
|
0samil0 |
2014-03-31 23:36:01 |
ec779fad8d0251467
|
시간 관계상 자세한 임프레션을 쓰지 못하고
점수만 남깁니다. ㅜㅜ 죄송합니다...
추후에 시간이 나면 감상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플레이했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C-JAY UP |
2014-04-01 22:55:07 |
b0be0055c5d2630c5 |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78PTS
|
|
Noon Catch |
2014-03-31 10:22:57 |
db60a5a7d16002266
|
플레이하다 조금 놀랐습니다. 난이도 표기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네요.
음악이 요란하면서도 반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패턴과 합쳐지니 뭘 치는지 알 수가 없는 느낌이랄까...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C-JAY UP |
2014-03-31 19:30:51 |
b0be0055c5d2630c5 |
패턴의 경우 전반적인 베이스를 갈아 엎은 뒤에 11월, 패키지로 다시 한번 내놓을 생각입니다. 따라서 현재 많은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절충하고 있는 바입니다.
곡의 음압의 경우 강제적으로 볼륨을 줄여야 하는 문제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작곡가가 프로젝트 파일을 손실했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comment
|
|
Blue-J [HP]
|
2014-03-30 23:41:08 |
0c2c80a28da4f18ea
|
(코멘트 칸 제한으로 인한 분할투고)
|
|
comment
|
|
Blue-J [HP]
|
2014-03-30 23:40:45 |
0c2c80a28da4f18ea
|
둘째, 이 상황에서 Hard판정은 '의도'라도 무언가 이상합니다. 게다가 통상 수준보다 토탈치가 꽤 낮습니다. 이 정도면 대중에게 있어 일반적인 플레이는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비유하자면 패턴들이 일명 kusohumen으로도 가치를 매길 수 없는 정도입니다.
셋째, 위 언급한 점들을 모두 제친다고 하더라도, 패턴 자체의 음계가 맞지 않을 뿐만 아니라 배치가 치우쳐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이퍼/어나더에 정말 뜬금 없이 나오는 스크래치는 지양하는게 좋습니다. 또 마치 전패턴에 기본 루프나 음계를 철저히 무시하고, S-RAN을 건 것 같은 이상한 난타는 기준을 많이 낮추어도 전혀 좋은 배치가 아닙니다. 특히 어나더 이상의 스크리치 난타가 곡과 전혀 상관 없는 이상한 패턴을 갖다 붙인 느낌이라 제일 그렇습니다. 이쯤 오면 표준적인 발광 난이도를 매기기도 힘듭니다.
이상 아쉬운 점이 많은 bms였습니다. 다만 곡 자체의 구성은 무난한 느낌이니,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40PTS
|
|
Blue-J [HP] |
2014-03-30 23:40:20 |
0c2c80a28da4f18ea
|
[4.0]
이미 많이 언급되었지만, 우선 이쪽도 감상을 적겠습니다.
음악 자체의 믹싱이 많이 무너져있습니다. 다른 bms들과 비교해봐도 음압이 너무 높습니다. 볼륨을 조금씩 줄이기만 했어도 좋았을 점인데, 이 점은 아쉬웠습니다. 또한 이를 제하더라도 음원들 하나하나가 모두 텁텁한 느낌입니다. 비대한 음들만 모이니 겹치면서 상쇄되는 효과가 아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상당히 떨어집니다.
특히 MR.ogg에는 잡음이 미세한 잡음이 섞여있었고, 부가적으로 길이가 60초를 초과함에 따라 LR2 IR이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bms화하기 이전에, 음악을 만드는 과정에 있어 더 많은 신경을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패턴에 문제가 심합니다. 곡까지만... 라면 그래도 준수하게 bms로 완성된 편이라 할 수 있을텐데, 패턴 완성도에서 모두 갉아 먹은 느낌입니다. 적어도 표준적으로 만들어진 단 하나의 패턴이 훨씬 좋았을텐데... 여기서는 너무 아쉬웠습니다.
첫째, 난이도가 전부 비정상적으로 높습니다. 이지 7렙 조차도 8렙을 아슬아슬하게 볼 정도 있니다. 노말은 최소 11상급, 나머지는 통상 난이도 논외에서 책정할 정도네요. 이 정도면 표기상 사기/역사기를 붙일 수 있는 정도가 아닙니다. 패턴 제작부터 무언가 잘못된 느낌입니다.
|
|
|
▶ |
|
C-JAY UP |
2014-03-31 00:12:12 |
b0be0055c5d2630c5 |
각 키음과 MR.OGG에 대한 볼륨 및 길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현재 작곡가의 프로젝트 파일 손실문제로 모든 키음에 대한 개별적인 강제적인 볼륨축소밖에 조치가 없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죄송합니다.
패턴의 경우 많은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11월에는 토탈값 문제 해결등의 조치를 거쳐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85PTS
|
|
소프트케이 [HP] |
2014-03-30 06:49:02 |
5fb91a6efd80956c3
|
음악은 분위기 있고 나름 스토리가 연상될 만큼 잘 된 것 같습니다.
반복된 느낌이 조금 들지만 지루하진 않네요.
그런데, 패턴에 대한 난이도는 생각보다 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중후반이 너무 급격히 어려워지는 듯한 느낌이네요. ^^;
|
|
|
▶ |
|
C-JAY UP |
2014-03-30 22:47:16 |
b0be0055c5d2630c5 |
패턴에 대한 지적 감사합니다.
11월 패키지에서 더 나은 느낌의 패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73PTS
|
|
ion_tracker |
2014-03-29 19:42:47 |
1d340acd6d2b2c0da
|
곡에 있어서는 크게 문제가 될 부분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패턴에 있어서는 이 작품의 장점을 덮고도 남을 단점이 보였습니다. 다행히 Easy(7)이 있어서 초심자들도 플레이"자체"는 가능합니다만,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너무 높습니다. 사실 각각의 난이도가 하나씩 높아져야 하지 않을까 생각할 정도였고요, 어지간한 9난이도도 플레이하는 저로서는 첫 판에서 폭사할 줄은 상상도 못했고, Normal(9)이 순간 Another급이 아닌가는 생각을 했을 정도였으니까요...
초보자에 대한 배려가 있긴 했습니다만, 높은 난이도 때문에 중수 이상의 플레이어가 도전하기에는 기피할 수 있는 작품이라 그런 접근성이 아쉬운 작품이었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C-JAY UP |
2014-03-29 22:39:13 |
c5f84a921020cc14f |
패턴에 대한 의견 감사합니다.
잘 반영하여 11월에 나올 패키지에서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comment
|
|
ramin
|
2014-03-27 10:44:49 |
ea40345791aea7d6e
|
11월에 패키지가 나오면 다시 해보겠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90PTS
|
|
サニー |
2014-03-25 10:23:12 |
71d1eca8e0829f1c9
|
no comment impression.
|
|
|
▶ |
|
C-JAY UP |
2014-03-25 13:01:53 |
a2c653b26351da874 |
Thanks For your opinion.
|
|
|
90PTS
|
|
Thefur [HP] |
2014-03-22 21:19:28 |
b9535075d7c069caf
|
no comment impression.
|
|
|
▶ |
|
C-JAY UP |
2014-03-22 21:27:01 |
b3e03ecee8f4e276b |
Thanks For your opinion.
|
|
|
82PTS
|
|
bbangsami [HP] |
2014-03-18 22:49:13 |
0f0df0761ac88a885
|
우선 장점으로는 음악 진행입니다.
리듬게임용 트랜스라고 느낄수 있는 요소는 어느정도 많이 느껴졌습니다.
의도하고 만드신거면 정말 잘 되어진 느낌입니다.
단점은 volume과 패턴문제입니다.
다른분들도 많이 언급하셨으니 넘어갑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C-JAY UP |
2014-03-18 23:16:29 |
b3e03ecee8f4e276b |
볼륨과 패턴문제를 해결한 판을 하반기의 개인패키지에서 만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충분히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80PTS
|
|
RockShell |
2014-03-11 09:21:31 |
61586bd5fc698acc0
|
곡의 구성은 브레이크다운과 클라이맥스가 있는 걸로 봐서 분명히 트랜스가 맞는데, 음색 쪽은 다른 작품을 참고하면서 다듬을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로우 패스 필터 컷오프에 오토메이션을 적용하는 등의 이펙터를 이용한 테크닉에 대해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패턴은... 분명 레벨 9로 표기된 하이퍼 패턴을 플레이했는데, 떨어지는 고밀도의 오브젝트는 마치 본가 쪽 곡인 quasar의 그것을 보는 듯 했습니다. 정신없이 떨어지는 그루브 게이지를 보니 가슴이 깨질 것만 같았어요. 어쩔 수 없이, 80점을 드리겠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C-JAY UP |
2014-03-11 19:27:23 |
b3e03ecee8f4e276b |
작곡가에게 FX 테크닉에 대한 의견을 전달하였고, 노트의 수정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함을 늦게 발견했습니다. 하반기 ~ 내년 초 배포될 팀 자체 패키지에서는 더 나은 모습의 패턴을 보실 수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50PTS
|
|
yuka31
|
2014-03-09 15:06:47 |
dcadf5ac2b8622c8b
|
vote
|
|
71PTS
|
|
B:GAme |
2014-03-06 12:54:13 |
5e545aa64d6d1b150
|
Not bad Music / Good BGA / Not bad Pattern.
|
|
|
▶ |
|
C-JAY UP |
2014-03-06 18:21:22 |
c9400f16be396da2f |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80PTS
|
|
HOUSENATION |
2014-03-06 00:31:42 |
07791c1f053c3d8d3
|
좋습니다. 맬로디도 좋았고, 코드진행도 맘애듭니다.
전형적인 리갬스타일의 트랜스이다. 라고 생각되어집니다.
그러나 믹싱이나 마스터링 부분은 조금 더 수련을 하시면 좋은 BMS를 제작할수있다고 생각됩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1
|
|
|
▶ |
|
C-JAY UP |
2014-03-06 17:37:42 |
c9400f16be396da2f |
믹싱에 대해서 연습을 많이 하도록 작곡가에게 요청했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28PTS
|
|
Ixia |
2014-03-05 14:03:36 |
c2af30b69981158bc
|
안녕하세요
곡의 믹싱이 매우 불안정적이었던것 같아요.
또한 들어간 키음에 비해 노트가 지나치게 많은 패턴은 무키음을 사용하신건진모르겠지만 부적절한 것 같았어요.
제작 수고많으셨습니다.
|
|
|
▶ |
|
C-JAY UP |
2014-03-05 16:46:34 |
fa8b083915e4bfb87 |
곡의 경우 모든 부분의 반복이 많아 키음이 적은 것입니다. 패턴의 모든 노트에 키음이 들어가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라며,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64PTS
|
|
sound piercer [HP] |
2014-03-04 00:57:52 |
72f8f1008ccf44787
|
곡에 관련해서는 다른 분들이 이미 충분히 피드백해주시고 있다고 생각하고, 저도 앞의 분들과 대체로 비슷한 의견입니다.
작곡이야 앞으로 계속 실력을 다듬어 나가시면 충분히 좋아질 거라고 믿기 때문에, 패턴 쪽으로만 적겠습니다.
SP Easy, Normal, Hyper, Another 패턴을 플레이해 봤습니다만,
이지와 노멀까지는 무난무난하게 좋았습니다만 Hyper부터는 표기 난이도가 ☆10으로 책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본가의 ☆12 중~중상급 (발광 난이도 기준 ★5 혹은 그 이상) 난이도의 고밀도 폭타가 쏟아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BMS에 정의되어 있는 BGM 중 1분 길이를 넘는 웨이브 파일이 있어서인지 LR2 Internet Ranking에 스코어가 등록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네요. 이런 점들이 좀 아쉬웠습니다.
(판정 난이도 배정도 조금 마음에 걸렸습니다만, 의도한 사항이라고 하셔서...)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C-JAY UP |
2014-03-04 17:49:12 |
c9400f16be396da2f |
난이도가 상당히 난해하게 책정된 점 죄송합니다. 패턴 테스터를 더 모집하여 난이도가 더 융통성있게 책정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BGM 중 MR.ogg 파일의 길이가 곡의 길이만큼 있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작곡가에게 이 점을 전달하여 1분 길이가 넘지 않는 BGM의 제작을 자제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56PTS
|
|
리플렉션 |
2014-03-03 21:08:01 |
c4f03122736cae4bf
|
좋은 점수를 드리기 힘듭니다. 아니 좋은 점수를 떠나서 뭐라고 해야할까 곡 자체가 미완성된 느낌입니다. 킥은 깨지고, 신스는 정돈되지 않았고, 멜로디는 그나마 나으나.. 물론 그나마 낫다는 것이지 고평가될 부분은 아닙니다만.. 여튼 그 외의 부분은 그냥 처참합니다.
정돈되지 않은 믹싱과 왠지 느낌상 프리셋을 가져다가 약간만 다듬은 듯한 느낌의 신스들이 마치 시끄러움을 추구한 음량과 멜로디 를 만드시고 싶었던 것인지, 아니면 하나의 악곡을 만드시고 싶었던 것인지 헷갈리게 합니다.
|
|
|
▶ |
|
C-JAY UP |
2014-03-04 17:46:01 |
c9400f16be396da2f |
불안전한 믹싱 상태로 인해서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합니다. 위에서 원인이 규명되어있지만 변명이라 생각되고 있습니다. 더 나은 믹싱상태로 보답하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66PTS
|
|
Seossi's Life☆ [HP] |
2014-03-02 21:41:58 |
dda3c276fadc4cb23
|
Music : Good (+)
BGA : Good (+)
Pattern : Good
Total : 64
전체적으로 음량이 너무 높고 고음에 치중돼서 귀가 아팠습니다 (킥이라도 믹싱을 매끈하게 해주셨다면 좋았을텐데..) 곡의 전개만 놓고 보면 마음에 드는 트랜스였기 때문에 더 안타깝네요.. 패턴도 Hyper도 그렇고 밸런스 조절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잠재적인 실력이 상당한 것 같아서 앞으로 기대되네요, 지켜보겠습니다ㅎㅎ
(+ 2이므로 2점 추가합니다.)
|
|
|
▶ |
|
C-JAY UP |
2014-03-02 22:00:47 |
c9400f16be396da2f |
불안전한 믹싱 상태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다시 PABAT에 출전하게 될 경우 더 깨끗한 믹싱 상태로 찾아뵐것을 약속드립니다. 레벨의 밸런스 조정도 현재 의논중이며, 새로운 차분 프로젝트 제작시 차분 패턴이 공식 패턴이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comment
|
|
C-JAY UP [HP]
|
2014-03-02 19:15:23 |
c9400f16be396da2f
|
각 키음의 볼륨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2.24일경 주최자님의 SNS쪽지를 통해 LR2에서의 볼륨초과현상이 발견함을 알았고, 그 즉시 모든 키음의 볼륨의 절반을 깎아놓은 상태로, 일부 키음은 아예 들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믹싱 상태 불량의 경우 작곡가 프로그램 특성뿐만이 아니라 볼륨 증폭 작업중 생긴 문제로 밝혀졌습니다. 불안정한 믹싱 상태에 사과드립니다.
현재 패턴에 대한 말씀을 토대로 더 플레이 하기에 쾌적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
73PTS
|
|
too77 [HP] |
2014-03-02 18:19:07 |
dd5dee67a59fdc78c
|
음악 : 30/40 (Max Volume 40%기준)
도입부멜로디의 두 음이 조금 튀지 못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HihatOpen음원이 64kbps이하정도로 들렸던데 의도적이셨던건지..
전체적인 멜로디는 좋았습니다만, 리듬게임에 맞게 조금만 더 다양한 진행이 나왔으면 좋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BGA : 23/25 - 4 (루프BGA -4 / 1장BGA -6)
Normal.
패턴 : 21/35 + 3 (0.5점 + 패턴수 5개 반올림)
노멀패턴까진 좋았지만.... Hyper패턴부터 조금 부적절한 노트배치와
another패턴부터 무리연타가 많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난이도에 비해 평균 5정도는 더 올려주심이..
패턴의 연타조정이 급선무라 생각합니다 ㄷㄷㄷ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C-JAY UP |
2014-03-02 19:12:41 |
c9400f16be396da2f |
볼륨의 경우 루나틱 레이브2에서 볼륨이 초과되는 현상이 발견되어 즉시 수정하는 과정에서 모든 키음의 볼륨을 절반을 죽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일부 키음이 아예 들리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타 요구 및 부적절한 배치의 패턴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80PTS
|
|
CORE-D [HP] |
2014-03-02 16:30:29 |
9c84324b3fa5a3f5c
|
음...... 난이도가 아무리 자기 기준에 맞춘다고 해도 공신력이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실제로 노멀정도가 10정도 되고 하이퍼부턴 그냥 12급이네요...
그리고 곡 멜로디 자체는 잘 쓰신 편이지만 일단 볼륨이 다른 BMS에 비해 월등히 크고 리드 소리가 질리는 감이 있는거같습니다. 이는 믹싱을 차차 배워나가시면 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패턴에 있어서 밸런스 조정이 필요할거라 봅니다 ㅠㅠ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C-JAY UP |
2014-03-02 17:39:52 |
c9400f16be396da2f |
더 정확한 난이도 배정과 함께 좋은 믹싱과 곡 구성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