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
|
|
0samil0
|
2015-01-27 21:20:58 |
659dd9dd8ecafa79d
|
늦어서 죄송합니다!
저 역시 다른 분들과 비슷한 의견인데,
곡이 조금 지루하다? 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뭔가 클라이막스에 해당하는 부분이 있었으면
3분 동안이라도 재밌게 즐길 수 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또, 개인적으로 곡의 마무리가 살짝 아쉽습니다....
BGA가 대단히 참신했습니다.
곡에 맞춰 몸을 움직이는 연출이 인상적이었어요.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comment
|
|
Child
|
2014-06-19 07:57:38 |
2f5efed1363511854
|
BGA가 참신하네요 본인이신가요? ㅋ
패턴이 너무 단조로워서 아쉬네요 ㅎㅎ
|
|
77PTS
|
|
0samil0
|
2014-03-31 23:27:20 |
ec779fad8d0251467
|
시간 관계상 자세한 임프레션을 쓰지 못하고
점수만 남깁니다. ㅜㅜ 죄송합니다...
추후에 시간이 나면 감상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플레이했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87PTS
|
|
L.D.G.
|
2014-03-31 22:56:12 |
bc0dc49ee6fb3b6de
|
no comment impression.
|
|
100PTS
|
|
skyland2 [HP]
|
2014-03-31 20:29:35 |
0648714605f42b97b
|
'몸으로 음악을 표현한다.'는 아이디어가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BMS'라는 평가를 내리고 싶네요.
|
|
85PTS
|
|
SmiGoon
|
2014-03-31 19:47:02 |
3a5c318981351353c
|
차기 BMS의 BGA로 구상하고 있었던 소재를 선취당했습니다...
음악적인 측면에서는 아쉬웠지만 참신한 BGA가 정말로 매력적이었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84PTS
|
|
Noon Catch
|
2014-03-31 10:20:56 |
db60a5a7d16002266
|
Human Equalizer라는 제목과 가이 포크스 가면 때문에 아나키즘과 평등에 관한 내용을 담을 것 같았는데 제대로 이퀄라이저에 당해버렸습니다(?
BGA로 말 그대로 이퀄라이저가 되신 레폭님 허허
다만 곡은 특유의 뚜뚜 사운드 말고는 인상깊게 느껴지지 않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60PTS
|
|
Blue-J [HP] |
2014-03-30 23:37:09 |
0c2c80a28da4f18ea
|
[6.0]
3분간 같은 파트 반복이 매우 심합니다. 하우스 장르 특성을 고려하더라도 기교 변화가 너무 적은 편입니다. 역으로 말하면 길이가 길었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처음에 인트로에서 짧은 곡들이 섞여 들리는 것은 좋았는데, 그 이후로 크게 좋은 인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중간에 음색이나 멜로디를 살짝 변조시키는 것도 괜찮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또 일부 킥 롤에서는 뭉치는 느낌이 있어 믹싱에서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네요. 가능했더라면 길이를 줄여서라도 음악 자체의 완성도를 조금 더 높이는 게 필요할 듯 합니다.
BGA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단순히 몸을 움직여 4등분 했을 뿐인데 곡에 잘 맞아 들었네요. 곡과 좋은 조화였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30 23:45:09 |
5bae374a4fcd26cd0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
|
|
75PTS
|
|
새벽잎새 |
2014-03-30 16:30:53 |
2b5c92a26e3b5c944
|
BGA아이디어가 참신했습니다. (B+)
|
|
|
▶ |
|
HOUSENATION |
2014-03-30 23:44:07 |
5bae374a4fcd26cd0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
|
|
75PTS
|
|
소프트케이 [HP] |
2014-03-30 06:43:50 |
5fb91a6efd80956c3
|
일단, 초반 인트로의 삽입이 왜 있었을까... 싶은?; 본편은 따로 있는데...
또한, 음악 멜로디의 반복이 너무 강합니다.
조금씩 변화해 나가는 모습은 좋았으나, 너무 오래 듣는 것 같습니다.
영상도 뭔가 많이 아쉽다는 느낌이네요. 아이디어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더 활용을 했으면 하는 느낌이네요... ^^;
패턴도 역시 조금 더 가공을 했으면 하는 느낌이 더 크네요. ^^;
수고 많으셨습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30 23:43:58 |
5bae374a4fcd26cd0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
|
|
88PTS
|
|
ion_tracker |
2014-03-29 19:41:53 |
1d340acd6d2b2c0da
|
상당히 실험적인 느낌을 많이 받은 작품이었습니다. 특히 BGA가 더더욱 그렇죠.
….다만, 조금은 익숙한 가면이 신경쓰이는 건 제 기분 탓일까요...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30 23:43:41 |
5bae374a4fcd26cd0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가면의 경우 국제 해커팀 어나니머스도 대표로 사용하고있는 가면입니다.
|
|
|
90PTS
|
|
anonymous
|
2014-03-27 12:23:55 |
f6c4d67e7ad90dcca
|
no comment impression.
|
|
80PTS
|
|
J.m [HP]
|
2014-03-27 07:47:05 |
398788bcfae2bb5de
|
no comment impression.
|
|
90PTS
|
|
KCOOL |
2014-03-25 13:42:10 |
7dfb665d73823a994
|
휴먼 이퀄라이저라는 제목에 맞게 BGA는 굉장히 참신하고 잘만드셨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곡이 좀 심심한거같습니다. BMS곡으로 좀만 더 퀄리티가 높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저는 아이디어는 굉장히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30 23:42:54 |
5bae374a4fcd26cd0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
|
|
94PTS
|
|
サニー
|
2014-03-25 10:26:41 |
71d1eca8e0829f1c9
|
no comment impression.
|
|
90PTS
|
|
Thefur [HP]
|
2014-03-22 21:19:15 |
b9535075d7c069caf
|
no comment impression.
|
|
90PTS
|
|
bbangsami [HP] |
2014-03-18 22:37:10 |
0f0df0761ac88a885
|
영상에 가산점을 안줄수가 없네요.
다소 곡길이를 줄였어도 될듯하지만 영상과 같이보면 또 적당한 길이같고...
아무튼 재밌었습니다. 제작수고하셨습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19 01:04:57 |
7c43505de6a09fa94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
|
|
85PTS
|
|
anonymous
|
2014-03-16 12:46:03 |
97e0ddbc41f77f7d7
|
no comment impression.
|
|
80PTS
|
|
yuka31
|
2014-03-09 15:06:32 |
dcadf5ac2b8622c8b
|
vote
|
|
84PTS
|
|
Ev [HP] |
2014-03-08 12:09:49 |
6f02bdbc3de540635
|
초반의 곡 전개를 보고 어? 뭐지? 하고 조금 기대를 했었으나
3분정도 이어지는 같은 전개가 약간 지루한 감이 있었고, 게임으로 플레이하기에는 조금 손맛이 떨어지는 점이 있었네요.
bga의 경우 신경쓰고 만들어 주신 것 같은데 플레이하면서 옆으로 힐끗 보기에는 사운드온리와 거의 느낌이 비슷해 조금 아쉬웠습니다.
곡 40% / 패턴 30% / BGA 30% (Sound Only -6)
34 + 24 + 26 = 84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09 21:23:32 |
07791c1f053c3d8d3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
|
|
84PTS
|
|
동결 |
2014-03-08 11:44:16 |
f36903957f1812de6
|
퀄리티도 준수하지만, 역시 아쉬운건 곡 길이네요.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09 21:23:12 |
07791c1f053c3d8d3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
|
|
88PTS
|
|
B:GAme |
2014-03-06 12:47:04 |
5e545aa64d6d1b150
|
Great Music / Good BGA / Good Pattern.
|
|
|
▶ |
|
HOUSENATION |
2014-03-07 00:59:20 |
07791c1f053c3d8d3 |
Thanks 4 impre
|
|
|
81PTS
|
|
ramin
|
2014-03-05 20:18:40 |
ea40345791aea7d6e
|
( ・3 ・)
|
|
62PTS
|
|
Ixia |
2014-03-05 13:01:59 |
c2af30b69981158bc
|
안녕하세요
BMS의 연출과 컨셉이 아주 멋있는 컨셉인데
컨셉안의 내용물이 생각보다 많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곡이 상당히 지루한 느낌이 들었구요, bga에서의 안무도 어색해 보였어요.
기획을 잘 짜신 만큼 곡과 안무가 좋았다면 상당히 멋있는 작품이 됬을 거라 생각합니다.
제작 수고많으셨습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05 20:11:23 |
07791c1f053c3d8d3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
|
|
93PTS
|
|
PUCHIK |
2014-03-05 09:38:09 |
2be625d0da4bb863f
|
무엇보다 깜짝 놀랄만큼 깔끔한 사운드가 눈에 띄었고 독특한 음악, 영상 양방면의 컨셉도 좋았습니다.
인트로의 연출은 인트로 음악과 본편이 좀 융합되지 않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듣다 보니 나름의 묘미가 있네요.
다만 리듬게임이기에 아쉬운 면이 있는데 음악이 다소 단조롭고 그것 때문에 패턴도 단조로워진다는 느낌이 딱 들어서 아쉬웠습니다.
bga가 무슨 의미인가 궁금했는데 임프레를 보고서야 이해하게 되네요
몸을 아끼지 않는 연출이 좋았습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05 20:11:15 |
07791c1f053c3d8d3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
|
|
83PTS
|
|
Dragon |
2014-03-04 08:05:45 |
59dabf4b1cce17b8c
|
BGA가 훌륭했으나, 게임인만큼 ' 게임성 ' 은 조금 부족해보였습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05 20:11:00 |
07791c1f053c3d8d3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
|
|
comment
|
|
sound piercer [HP] |
2014-03-04 01:25:06 |
72f8f1008ccf44787
|
아, 임프레션을 적으면서 빠뜨린 사항입니다만 #DIFFICULTY 정의가 되어 있지 않아 LR2에서 SP 패턴들이 전부 어나더로 인식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BMSE에서 추가 정의에 #DIFFICULTY (1~5까지의 숫자)를 기입해 넣으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BMS 제작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04 04:45:09 |
e5aaac4f5217ea054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LR2를 사용해보지 못하여 생긴 문제 같습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
|
|
81PTS
|
|
sound piercer [HP] |
2014-03-04 00:48:17 |
72f8f1008ccf44787
|
BGA가 참신해서 재미있는 인상에 남았습니다. 맨 처음에 제목 'Human Equalizer'를 봤을 때 어 이게 무슨 뜻이지? 하고 추측을 많이 해봤는데 이런 것이였군요 ㅋㅋㅋ
곡의 길이가 3분 가까이 되어서 자칫 지루해지기 쉬울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던 게 좀 아쉬웠고, 초반의 저속부분에서 조금 더 연출 면에 신경을 썼으면 더욱 재밌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P 전 패턴을 플레이해 봤습니다만, Mid Pass와 High Pass가 표기 난이도에 비해 1레벨 정도 쉬운 느낌인 반면 Low Pass는 토탈값의 문제인지 게이지가 좀 짜게 책정이 되어 있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bms를 플레이하기 전 압축파일을 한 번 열어 봤습니다만) 압축파일은 가급적 폴더 하나만 깔끔하게 남아 있도록 정리해 놓는 것이 유저 편의상 바람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04 01:03:16 |
e5aaac4f5217ea054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레드폭스님이 패턴경력이 아직 부족하셔서 토탈값에 대한 개념이해가 부족하다고 전해달라고 하십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
|
|
85PTS
|
|
SCM |
2014-03-03 15:43:40 |
218e873b25d8067d0
|
이번 이벤트에는 실사영상 및 합성이 많아서 유독 약하게 느껴지는점 아쉽습니다.
음악은 다소 반복이 느껴집니다.
따라서, 곡 길이를 조금 줄였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
|
|
▶ |
|
HOUSENATION |
2014-03-03 17:02:03 |
860170779464d0559 |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곡의 반복에대해선 장르가 장르이다보니 어쩔수없었고 bga는 이런식으로도 만들수있다는것만 보여주기위함이었습니다 그것만 전달됬다면 점수는이미 상관은 없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