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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rdcore |
Redline Pressur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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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ic |
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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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A |
SuperRacer Remastered by NE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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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tern |
KS Modifited By KGD NE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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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her |
KGD NEEX, COB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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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M |
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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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gist |
2014-02-21 00:2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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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ze |
27008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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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
2014-03-08 12:5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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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eal |
https://soundcloud.com/c-jay-up/paba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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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y |
Normal |
Hyper |
Another |
★other★ |
5 ke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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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key |
7 |
8 |
9 |
11 |
13 |
10 ke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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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ke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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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ke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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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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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내에서 가장 인기가 있던 곡입니다. 난이도도 그렇고 재생시간도 그렇고 그분이 생각난다면 잠시 접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드코어의 빠른 특성을 살리고 싶었으나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EPICFAIL......... 죄송합니다. - 패터너 올림 -
LR2에서의 음원 볼륨 문제가 발견될 경우 트위터 계정 @fdkfd13 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일 이내로 수정하여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현재 자체 테스트에서 루브잇과 LR2 모두 음원 볼륨 문제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판정의 경우 의도된 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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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본을 다시 보니 난이도가 잘못 넣어짐을 알려드립니다.
플레이시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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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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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samil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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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1-27 21:39:49 |
659dd9dd8ecafa79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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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어서 죄송합니다!
Critical Lines와 전체적인 감상은 비슷하지만...
이 쪽은 곡에서 한 음원이 다른 것들을 모두 잡아먹는다?
라는 인상이 강했습니다... 아쉽네요.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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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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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samil0 |
2014-03-31 23:39:48 |
ec779fad8d02514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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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관계상 자세한 임프레션을 쓰지 못하고
점수만 남깁니다. ㅜㅜ 죄송합니다...
추후에 시간이 나면 감상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플레이했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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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4-01 22:54:45 |
b0be0055c5d2630c5 |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 후 감상을 찾아서 읽어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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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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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on Catch |
2014-03-31 10:46:55 |
db60a5a7d160022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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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출품하신 세 곡에서 그렇게 다른 점을 찾기가 힘들다고 느껴집니다. 엄청난 음량, 묵직한 패턴, 반복적인 곡.... 조금 더 곡 간에 다른 스타일을 연습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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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31 19:33:10 |
b0be0055c5d2630c5 |
작곡가에게 더 많은 스타일을 접하고 연습하라는 의견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곡에 대한 의견 감사드리며, 11월에 있을 패키지에서 이 곡의 수록이 취소되었기 때문에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뵙기가 어렵다는 말씀 드립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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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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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J [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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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30 23:45:35 |
0c2c80a28da4f18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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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멘트 칸 제한으로 인한 분할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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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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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J [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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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30 23:44:54 |
0c2c80a28da4f18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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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패턴이 여기서도 문제가 있습니다. 확장명령 #DIFFICULTY 문제나, 키음으로 인한 LR2 IR 미등록은 이미 위에 언급되었으므로 여기선 줄이겠습니다. 레벨링 에러 및 전 난이도가 12를 뛰어넘는 점도 곳곳에 언급되었으므로 이 점도 줄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주목하고 싶은 것은 왜 모든 패턴이 곡과 따로 놀까 하는 점입니다. '타격감'까지는 필요조건이 아니라 생각합니다. 모든 곡에 정말 재밌는 패턴들만 존재하기는 매우 힘드니까요(...) 그러나 적어도 곡과 배치가 완전히 따로 노는 패턴은 삼가하는게 좋습니다.
일단 음계를 완전히 무시하고 있습니다. 물론 배치의 변화를 주기위해 일부 어긋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여기서는 모두 음계를 벗어납니다. 이 점부터 패턴의 배치가 틀어졌습니다. 또한 최소 이지 패턴부처 곡와의 일관성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드럼킷 및 멜로디 16마디가 연속으로 나오는데도 불구하고, 불규칙적으로 2마디, 3마디, 1마디씩 띄어가며 배치를 하는 것은 bms나 타 리듬게임을 몇 년간 플레이 하면서도 거의 처음 보는 경우입니다... 최소한 리듬게임에서 패턴을 곡을 위한 것이어야지, 여기서는 배치에 좋은 의도가 빠진채 랜덤 시퀀스를 사용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차라리 랜덤 확장이라면 괜찮았을까 생각도 듭니다...)
이상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혹시 다음 기회가 있다면 더 좋은 작품을 보고 싶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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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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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J [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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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30 23:44:34 |
0c2c80a28da4f18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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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곡의 비교를 굳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처음 듣고서는 모 게임의 Morgen리믹스가 떠오르네요. 물론 이 비교 자체가 중요하기... 라 일컫기 보다는, 오히려 비교가 되게 만들었으면 더 나았을까 싶습니다. 여기서는 무엇보다도 음들의 구성요소가 상당히 빈약합니다. 이는 믹싱의 문제도 크지만 악기나 드럼셋 선정도 처음부터 다시 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한 음색만 끝까지 반복되고 있는 것은 이 곡에서 좋은 요소로 작용하지 못했습니다. 덧붙여 중반의 변속구간도 유사하게 느껴졌지만, 이왕에 변속을 넣을 것이라면 중간에 확실한 완급조절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X-Y-X구성에 Y에 변속을 넣는다면 X와 확연히 다른 요소가 필요하나, 여기서는 X'라 붙이기도 애매합니다... 구성에 조금 더 신경을 쓰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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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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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J [HP] |
2014-03-30 23:44:14 |
0c2c80a28da4f18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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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부족한 점이 너무 많습니다... Critical Lines도 그랬지만 임프레를 쓰는 걸 여기서도 느낀 점을 모두 적는 방향으로 하겠습니다.
우선 곡에 대해서는 일단 믹싱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고음역대에 비대하게 치우쳐져 있는 것은 물론, 이마저도 볼륨이 제각각 따로 놀고 있습니다. 당장 상위 리드 음역대에 대한 키음을 반으로 줄였어도 괜찮았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짧은 연타 A멜로디(A part Melody)이후 보다 긴 리드의 B멜로디(B part Melody)가 제일 앞부분 뒷부분 2번에 걸쳐 나옵니다. 나오는 것 자체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이 두 부분 음역대의 상충이 결과적으로 음악의 퀄리티를 상당히 저하시키고 있습니다. B멜로디쪽이 한옥타브 높던지, 두 멜로디 간의 악기를 바꾸던지, 한쪽에 최소한의 필터링을 추가시키던지, 제일 처음 상충되는 음을 피하고 B멜로디의 간격을 바꾸던지, 아예 지금의 멜로디를 뒤엎던지까지, 적어도 한 가지 내지는 여러가지 요소의 반려가 필요해보입니다. 한 패턴에 다른 형태의 리드를 얹는다고 해서 곡이 더 화려해지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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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31 00:15:34 |
b0be0055c5d2630c5 |
믹싱부분에 대해서는 작곡가에게 의견을 전달하였고, 현재 작곡가가 믹싱 및 구성 연습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볼륨의 경우 작곡가의 프로젝트 파일 손실로 인한 모든 키음의 강제적인 볼륨 축소작업밖에 방법이 없습니다.
툴 사용 미숙에 의한 #DIFFICULTY를 간과한 사실에 대해선 심심한 말씀 드립니다.
11월, 새로운 모습의 패턴이 찾아갈 예정입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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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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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케이 [HP] |
2014-03-30 07:15:35 |
5fb91a6efd80956c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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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로서는 도저히 게임을 플레이 할 수가 없군요. ㅠㅠ 안타까울 뿐입니다.
음악은 반복되는 멜로디라곤 해도 충분히 매력있는 수준이라 보네요.
역시나 패턴의 문제가 걸려서 점수를 낮게 드려야 될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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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30 22:48:03 |
b0be0055c5d2630c5 |
초심자를 위한 난이도의 패턴으로 다시 작업하고 있습니다. 11월을 기대 해주세요.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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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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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n_tracker |
2014-03-29 19:48:42 |
1d340acd6d2b2c0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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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에서 기권하신 작품에서도 언급을 하였지만,(토렌트 팩 기준) Normal(6)의 난이도가 적어도 9 이상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Easy의 경우 어설픈 위치에 끊기는 느낌이 들면 플레이하기에는 매우 힘든 패턴이 된다는 점에서는 이 작품의 치명적인 약점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Normal(6)에서도 빠른 비트에 따른 고난도의 동시치기 패턴 및 인접배치는 저같은 중수도 플레이하기에는 매우 버거운 패턴입니다. 초심자를 위한 패턴 하나가 접근성을 살리는데 도움을 준다는 점을 기억하신다면 앞으로 BMS를 만드시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인프레 점수가 매우 낮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라이트 유저 입장에서 볼 때의 접근성도 고려해서 나온 점수이기 때문에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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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29 22:40:16 |
c5f84a921020cc14f |
패턴에 대한 의견 감사합니다.
반영 후 더 나은 모습으로 11월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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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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サニー |
2014-03-25 10:29:47 |
71d1eca8e0829f1c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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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comment impre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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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25 13:02:08 |
a2c653b26351da874 |
Thanks For your opin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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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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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fur [HP] |
2014-03-22 21:25:23 |
b9535075d7c069ca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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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comment impre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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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22 21:43:24 |
b3e03ecee8f4e276b |
Thanks For your opin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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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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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angsami [HP] |
2014-03-18 23:05:33 |
0f0df0761ac88a8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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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턴이 o2,EZ,iidx 어느쪽에도 속하지않는 자기만의 강한 색은 좋았습니다만, 너무 과도했다고 봅니다. 다른분들이 많이 쓰셨으니 이 이상 언급하진 않겠습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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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18 23:17:41 |
b3e03ecee8f4e276b |
패턴의 차별화를 노렸으나 오히려 역효과를 내고 있음을 인지했습니다. 본연의 색을 강조하기 보다는 자연스러움을 조금 더 추구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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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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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CHIK |
2014-03-18 09:17:26 |
2be625d0da4bb863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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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턴의 완성도가 많이 아쉽습니다.
의도적인 부분인지는 모르겠으나 키음이 거진 한 가지 종류로 편중되어 있고 편중된 파트가 곡의 메인으로 드러나는 사운드라기보다는 뒤에 깔린 사운드에 가까워서 연주감이 상당히 떨어집니다.
사실 패턴 자체가 재미있었다면 난이도의 표기 문제나 오버인플레 문제 등은 그냥 사소한 문제였을지도 모르겠지만 이러한 부분이 좀 치명적이네요
음악 자체는 원 패턴 멜로디의 전개인 걸 제외하면 괜찮았습니다.
하드코어로서 기본적인 사운드가 잘 잡혀 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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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18 20:40:12 |
b3e03ecee8f4e276b |
더 나은 패턴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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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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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onymous |
2014-03-14 03:28:31 |
9aeb3900516404fb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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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오콘 PEE 2P유저)
곡은 괜찮은것 같은데... 곡 레벨이 너무 안맞는것 같습니다.
모든 패턴이 본가 10단/개전급/+발광급 수준이네요...
제생각에는 레벨이 발광레벨을 적어놓은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여기 사이트에도 이지가 7이라고 되어있는데 적어도 ☆12 급은 되는것으로 보입니다.
이지 패턴을 플레이 했는데 중간중간에 안나오는 부분이 있는것 같은데.. 일부분을 뭉탕 빼버리지 마시고 이빨빼기 채보를 만드시는것이 좋을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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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14 19:58:15 |
b3e03ecee8f4e276b |
패턴을 수정하고 추 후 11월에 배포될 예정인 팀 자체패키지에 수록할 예정입니다.
패턴의 불안정성에 사과드립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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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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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ka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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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09 15:08:29 |
dcadf5ac2b8622c8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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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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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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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gon |
2014-03-09 07:09:13 |
59dabf4b1cce17b8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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윗분들이 이미 제가 느낀점을 자세하게 많이써주셔서 쓸게..없네요.(...)
점수밖에 드리고가지못해 죄송합니다.( _ 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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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09 14:05:43 |
b3e03ecee8f4e276b |
더 완벽한 퀄리티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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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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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 [HP] |
2014-03-08 11:58:18 |
6f02bdbc3de540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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곡 전개는 나쁘지 않았으나 믹싱이 조금 덜 된 느낌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임팩트가 약하지는 않았기때문에 괜찮았습니다.
BGA도 사운드 온리지만 신경썼다는 점에서 괜찮았습니다.
문제는 패턴인데... LR2IR에 등록도 안 될 뿐더러 초보자를 위한 패턴이 전무했고, 난이도도 초보자를 낚기에 딱 좋았습니다. 발광 난이도를 노리고 기입하신 것이라고 추측을 해 봅니다만.. 개인적으로는 발광 난이도와도 잘 맞지 않았습니다.
곡 40% / 패턴 30% / BGA 30% (Sound Only -6)
32 + 18 + 24 = 74
(LR2IR이 안 되는 점에서 패턴에서 조금 감점했습니다.)
아쉽지만 다음에는 더 좋은 작품이 나올 것이라 기대해봅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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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08 12:48:52 |
c9400f16be396da2f |
3곡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문제점인 패턴부분에 대해서는 더 많은 연습을 하고 오겠습니다.
곡에 대해서는 작곡가에게 계속해서 피드백이 전달되고 있으니 더 나은 실력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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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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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nd piercer [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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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08 00:07:28 |
72f8f1008ccf447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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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S 외적인 측면입니다만, #DIFFICULTY 정의가 되어 있지 않았고, 1분 이상의 음원 파일이 WAV 정의에 들어가 있는 바람에, LR2에서 SP 패턴들이 전부 어나더로 인식되고, LR2 Internet Ranking에 스코어가 등록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경우 BMSE에서 추가 정의에 #DIFFICULTY (1~5까지의 숫자)를 기입해 넣고, WAV 정의에 포함된 음원 파일의 길이를 1분 이내로 적당히 커팅해 주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ms를 플레이하기 전 압축파일을 한 번 열어 봤습니다만) 압축파일은 가급적 폴더 하나만 깔끔하게 남아 있도록 정리해 놓는 것이 유저 편의상 바람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점수가 좀 타이트한 느낌이 있습니다만, 이 점수로 부탁드립니다.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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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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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nd piercer [HP] |
2014-03-08 00:07:12 |
72f8f1008ccf447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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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출전이라서 이겠지만, 이번 작품도 Devastation과 마찬가지로 아쉬운 점이 몇몇 보였습니다. 곡에 대해서는, 앞의 두 분께서 충분히 지적해주셨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패턴이나 BMS의 완성도 측면에서만 적겠습니다.
SP Easy, Normal, Hyper까지의 패턴을 플레이해 봤습니다만,
4레벨의 Easy 패턴부터 본가의 12레벨 중상급에 맞먹는 순간 밀도를 보여주고 있었고, 악곡의 각 구간별 난이도 밸런스가 잘 맞지 않는다는 느낌입니다.
초살이나 후살 경향을 보이는 악곡의 경우 난이도가 높아짐과 동시에 곡 자체의 분위기도 고조되는 경향을 보입니다만, (대표적인 예로 팝픈뮤직의 uen, 투덱의 Go Beyond!! 라던가...)
이 곡은 전반적인 구성이 '톡 튀는 부분은 없는' 평이한 구성임에도 불구하고 발광급의 밀도와 중저난이도급의 밀도가 불규칙적으로 반복되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이 점은 앞으로 BMS를 제작하실때 참고로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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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08 12:47:00 |
c9400f16be396da2f |
패턴 난이도의 비정확한 책정이 팀 내에서도 문제로 떠오른 만큼 다음 작에서는 더 나은 난이도 책정 능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또한, 모든 곡의 공통점으로 떠오른 MR.ogg 파일의 컷팅을 미처 생각치 못해 일어난 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다음부터 1분 이내로 커팅하여 출품하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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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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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xia |
2014-03-05 13:29:15 |
c2af30b69981158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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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메인 신스가 곡이랑 부조화가 일어 나는게 이곡의 가장 큰 문제점 같네요.
사운드가 상당히 큰데,
끝까지 듣기에 귀가 많이 불편했어요.
bpm이 반토막 나는 부분은 없어도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제작 수고많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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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05 16:51:58 |
fa8b083915e4bfb87 |
사운드의 볼륨 조정 실수로 인해 피해를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음 작에서는 많은 테스터분들과 함께 볼륨 테스트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작곡가에게 메인 신스와 곡의 조화로움을 요청하여, 다음작에서 더 나은 느낌을 듣게 해드리겠습니다.
변속에 대해서는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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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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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플렉션 |
2014-03-04 00:14:39 |
c4f03122736cae4b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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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의 곡 중에는 제일 나은 느낌입니다. 화이트노이즈로 뭐라고 해야 할까, 빗자루를 쓰는 듯한 소리를 내는데 이게 고음역대를 채워주면서도 조금은 신선한 그런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물론 계속해서 반복되는 점은 상당히.. 그렇습니다만)
믹싱상태도 여타 3개의 곡보다는 나은 느낌이고, 곡의 구성에서도 다른 곡들보다는 낫다고 생각합니다. 하드코어인가는 잘 모르겠지만요.. 패턴도 괜찮았습니다. 판정이 좀 그렇지만 의도된 거라니 뭐 어쩔 수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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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AY UP |
2014-03-04 17:54:49 |
c9400f16be396da2f |
심하게 반복되는 곡에 대해 작곡가에게 다음번에는 많이 반복되지 않게 작곡하게끔 의견을 전달한 상태입니다. 믹싱상태가 불안정한 것에 대해 사과드리며,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소중한 임프레이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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