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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BAT! 2014 seasons 출품작 라이브 발표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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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BAT! 2014 seasons에 작품을 출품해주신 모든 분들께 수고 많으셨습니다.
음악게임연구소에서 여러분의 작품을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PABAT! 2014 seasons 전용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진행 안내
1. PABAT! 이벤트 소개 및 Impression 평가 규칙
2. PABAT! 작품 소개 작품 소개 시간 3분~5분 + 작품 인터뷰 시간 2분
3. 공지사항
4. 빠트린 인터뷰 재 진행 및 내용 정정/보강
5. 방송 종료

방송에서는 출품자(관계자 포함)가 직접 선택해주신 방안 대로 진행되며,
공개내용에 제한이 극히 크지 않는 한 작품을 먼저 출품하신 순서대로 작품을 소개하게 됩니다.
만일, 방송 시간과 맞지 않으면 인터뷰만 따로 진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방송 일정
한국어: 2014. 03. 22(토) 21:00~24:00 | 오후 9시~자정 (최종1)
일본어: 2014. 03. 22(日) 23:59(?)~25:00 | 자정~새벽 1시 (결정)
(※일본어 방송은 한국어 방송이 끝난 뒤 즉시 진행됩니다.)

출품자께서는 저희가 준비한 '작품 발표 기획안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면 방송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어로 작품 발표 기획 신청서 작성하기
日本語で 作品発表企画申請書を作成する


출품자께서 자료를 제출하실 경우, 메일을 이와같이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수신처: softksk@gmail.com | 김석규(소프트케이)
메일제목: [PABAT!2014] 작품명 - 출품자 | ~~~
메일내용: 출품한 작품명, 출품자명, 메일송신자명, 출품시 역할, 첨부파일의 사용법, 그외 하고싶은 말씀 등...
※방송시간까지 제출되지 않은 정보는 기획안 신청서의 내용을 토대로만 설명합니다.




저희가 여러분의 작품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들이 직접 준비한 기본적인 작품 소개 방법을 사용하셔도 되지만,
출품자께서 작품에 대한 소개를 직접 준비하여 소개를 하실 수도 있으며,
작품을 직접 감상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일부 정보를 제한하여 발표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작품 소개 순서
※발표기획안을 제출하지 않아도 적용됩니다.
1. 작품 자켓 그림과 제목, 출품자 안내
2. 작품의 감상 포인트 안내 및 출품 음원을 BGM으로 감상
3. 출품관계자가 제출한 추가자료 소개
4. 작품 인터뷰 및 엔딩
이와 같은 순서로 1개 작품에 대한 소개를 마칩니다.
하지만, 얼마든지 작품을 소개하는 방법을 자유자재로 변경하실 수도 있으며,
몇가지 요소를 제거하여 작품을 직접 감상할 수 있도록 유도하실 수도 있습니다.

발표 전용 자료 제공 방식 안내
1. 작품의 소개를 위한 별도의 동영상이나 컨텐츠가 있으실 때만 가능합니다.
2. 소개 내용은 PABAT! 2014 seasons 의 기본 규칙에 어긋나지 않는 수준에서만 가능합니다.
※출품자의 경력이나 관련 자료에 대한 안내 등 사용자의 평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내용은 담을 수 없습니다.
3. 모든 재생 시간이 5분 이내에 마칠 수 있는 내용이어야 합니다.
이렇게, 출품자가 직접 발표 내용을 준비합니다. 좀 더 작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자유롭게 준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품작을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는 방식 안내
1. 발표를 원하지 않는 구성요소를 선택합니다.
※예: 음원 재생 금지, BGA 혹은 자켓 그림 공개 금지, 스크립트 공개 금지 또는 일부 구간만 공개 등...
2. 공개하지 않는 이유 또는 작품과 관계된 내용을 글로 작성하여 BJ가 직접 읽어주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발표하는 것보다 직접 실행을 해보기를 권장하는 경우나, 외부 공개에 제한을 하고싶은 출품자를 위해,
컨텐츠를 보호하는 차원에서 이러한 방안을 제시할 수 있을 거라 예상하여 준비된 소개 방식입니다.
이것 저것 요소를 빼다보니 작품에 대한 소개가 적을 수 밖에 없지만, 평가자들의 평가에 영향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뷰 진행
모든 작품당 인터뷰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2분간 평가자들에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반드시 해야되는 것은 아니지만, 좀 더 많은 이야기를 하고싶으신 출품자를 위한 공간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전화 연결 (인터넷전화 또는 직접 전화 사용)
방송할 때의 시간에 맞춰 실제로 전화를 연결합니다. 가장 자유롭게 작품 소개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화 서비스는 SKYPE, Hangout, 그외 컴퓨터상으로 통화가 가능한 메세지서비스나, 스마트폰 메세지서비스의 VoIP 전화를 사용합니다.
2. 사전 채팅 후, BJ 직접 발표
사정상 인터뷰를 할 시간을 낼 수 없거나, 다양한 이유로 준비를 할 수 없는 경우, 방송 이전에 먼저 채팅을 한 뒤 정리하여 BJ가 직접 발표합니다.
3. 별도의 인터뷰 자료 직접 제출
인터뷰에 관한 내용을 미리 준비하여 녹음 또는 녹화를 하신 경우, 그 자료를 방송에서 재생합니다.
※인터뷰의 내용이 기본규칙에 어긋나다고 판단되면 자료를 다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 자료의 재생 시간은 2분만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1. 작품의 발표 순서는 작품을 가장 먼저 출품한 '등록시간'을 기준으로 순서대로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2. 방송시간을 기준으로 기권을 선언한 작품은 이벤트 출품작으로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삭제됩니다.
3. 방송용으로 제출해주신 모든 자료는 PABAT! 2014 seasons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에 폐기합니다.

방송 진행 안내
1. 방송 플랫폼은 Youtube 를 통해 진행됩니다.
2. 한국어 방송, 일본어 방송 2가지로 나누어 방송하게 되며, 둘 중 한 개의 방송에서만 발표하실 수 있습니다.
언어가 달라 발표되지 않은 컨텐츠는 방송이 끝난 뒤 간단하게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3. 방송 중 채팅 기능은 방송이 끝난 뒤 해당 동영상의 댓글로 남게 될 수 있으며, Google+ 서비스와 연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4. 작품에 대한 소개를 자유롭게 들어보기 위한 공간이므로, 시청자의 질문 및 의견은 무시될 수 있습니다.
5. 방송 시청하기 위해 나타나는 Youtube 광고 수익은 해당 광고 수익만 음악게임연구소가 가집니다.

방송 후 동영상 서비스 기획
1. 방송 후 즉시 Youtube 에서 이 방송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2. 방송 동영상은 6개월의 최소 재생 기간을 가집니다. 이 기간동안 누구도 내용의 수정 및 구간의 삭제를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3. 최소 재생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는 각 작품 단위로 영상을 잘라내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부터는 동영상의 내용의 수정 또는 비공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꺼번에 시청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하나의 재생목록으로 관리됩니다.
4. 원하는 구간을 별도의 동영상 파일로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출품자께서는 별도로 요청해주세요.
5. 동영상에 첨부된 Youtube 광고 수익은 해당 광고 수익만 음악게임연구소가 가집니다.


방송 문의
주최: 음악게임연구소 | 홈페이지 방문 | @MusicGameLAB
BJ: 소프트케이 | 구글+김석규소장 | softksk@gmail.com
도움: K-BMS

※Youtube 저작물신고에 대한 저희 음악게임연구소의 입장
이 방송을 기획한 음악게임연구소 Youtube 채널은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출품작들을 소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방송하며, 음악게임연구소는 어디까지나, 출품자께서 직접 정해주신 범위에 한하여 공정하게 진행할 것입니다. 이 기획에 대해 이벤트 주최측에서 수락해 주셨으며, 출품자 여러분께서 직접 정해주신 공개의 범위만큼 방송을 진행하기 때문에, 추후 저작권침해로 신고를 받게 되어도 저희는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래도, 참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신 모든 출품자분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영상 어느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시면 신고가 아닌 직접 문의를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PABAT! 2014 seasons 出品作ライブ発表会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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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BAT! 2014 seasonsに作品を出品した皆様、お疲れさまでした。
音楽ゲーム研究所は皆様の作品をより多くの人々にお見せしたい気持ちで、
PABAT! 2014 seasons 専用ライブ放送を準備しました。


プログラムの案内
1. PABAT!イベントの紹介、インプレッションの規則
2. PABAT!作品の紹介 作品の紹介時間 2分~5分 + インタビュー時間 2分
3. お知らせ
4. 残りのインタビュー、または情報の訂正・補強
5. 放送終了

放送では出品者(出品関係者)が直接に申請した通りに進行します。
公開する内容に制限がない限り、作品を一番早く提出した順番から紹介します。
もし、放送時間と時間が合わない時はインタビューが別々に進行する事もあります。

放送時間
韓国語: 2014. 03. 22(토) 21:00~24:00 | 夜9時~午前零時 (決定1)
日本語: 2014. 03. 22(日) 23:59(?)~25:00 | 午前零時~1時 (決定)
(※日本語放送は韓国語放送が終わる直後で開始します。)

出品者は私達が準備した'作品発表企画申請書'を提出してくれると放送に参考します。
日本語で 作品発表企画申請書を作成する
한국어로 작품 발표 기획 신청서 작성하기


出品者が放送のための資料を提出する必要がありましたら、こちらにメールを送って下さい。
アドレス: softksk@gmail.com | Kim Seokkyu (SOFT-K)
タイトル: [PABAT!2014] 作品名 - 出品者 | ~~~
内容: 出品作名、出品者名、メール送信者名、作品の役割、添付ファイルの使用方、言いたい言葉 など…
※放送時間まで提出できなかった作品は企画申請書の内容の通りに発表します。



私達が皆様の作品をもっと引き立つようにするため、色々頑張っています。
私達が準備した基本的な作品紹介方法を使用しても良いですけど、
出品者さんが作品の紹介を直接準備して紹介しても良いですし、
作品をなるべく直接感想するように誘導するために、ある情報を制限して発表する事も出来ます。

基本発表方式 紹介
※発表企画案は無理にして提出しなくても良いです。
1. 作品のジャケット写真、タイトル、出品者の紹介
2. 作品の感想ポイント、出品作の音を紹介中のBGMで感想
3. 出品関係者が提出した資料を紹介
4. 作品のインタビューとエンディング
この通りで作品を紹介します。
しかし、作品を紹介する方法は自由に変更ができますし、
いくつかの要素を削除して作品を直接感想することができるように誘導することができます。

発表資料を提供する方式
1. 作品の紹介に使う資料が在りますなら利用できます。
2. 照会内容はPABAT! 2014 seasonsの基本的な規則内で紹介できます。
※出品者の経歴とか関連資料なと、作品と関係ない情報でインプレッションに影響を与えることができる事はできません。
3. 発表時間は5分以内で終わる内容でお願いします。
この方法で出品者が直接に作品を発表します。もっと作品が目立つように準備してくれると感謝します。

出品作そのものは放送で見せず紹介する方式
1. 公開しない要素を選択します。
※音楽再生禁止、BGA・ジャケット公開禁止、スクリプト実行禁止、などなど…
2. 公開しない理由や、作品の説明について書いてください。それをBJが変わりに読んであげます。
放送で発表することより直接にプレーする事をおすすめするとか、公開することに問題がある方のためによいした発表方法です。内容が少ないですが、インプレッションに影響が無いように頑張ります。

インタビューの進行
全ての作品で1回インタビューの時間があります。
作品に関するいろんな話で2分間インタビューの時間をよいしました。
必ずすることではありませんが、紹介だけでは足りない方のための時間だと思ってください。

1. ネット電話
放送する時間に合わせて電話をかけます。一番自由に作品を紹介できると思います。プログラムはSKYPE、Hangout、LINEができます。
2. チャットして内容をBJが発表
インタビューする時間が無いとか事情があってインタビューをしたくない時に、放送前に先にチャットや電話してその内容をBJが発表します。
3. インタビューの資料を直接提出
インタビューを先に録音・録画していましたら、その資料を放送で再生します。
※インタビューの内容が内容が基本的なルールにずれたと判断されればデータを再度要求します。インタビューの時間は2分無いでお願いします。



注意事項
1. 作品の発表順番は作品を一番早く提出した登録時間で順番を決まります。
2. 放送時間の基準でギブアップした作品はイベント出品作として認められていないので発表しません。
3. 放送用で提出した全ての資料はPABAT! 2014 seasons イベントが終了する前に破棄します。

放送実行案内
1. 放送プラットフォームはYoutubeで送りいたします。
2. 韓国語放送、日本語放送の二つの放送で分かれて放送します。二つの中で一つしか発表できません。
言語が違って発表できなかった作品は放送が終わって簡単に紹介します。
3. 放送中のチャットは放送が終わった後でコメントとして残ります。Google+のサービスの連動が必要かもしれません。
4. 作品の紹介のための放送ですので、視聴者の質問やコメントは無視する事もあります。
5. 包装を見る前に現れるYoutubeの広告収入は音楽ゲーム研究所がもらいます。

放送の後の動画サービス計画
1. 放送の後Youtubeでこの放送を乾燥できます。
2. 動画は6ヶ月間、最初再生期間に入ります。この期間内では誰も内容の修正や削除が出来ません。
3. 最初再生時間が終わったら各作品分で動画が分離します。
この時からは動画の内容を修正、非公開を要請できます。全ての作品が見たい視聴者のため再生目録で管理します。
4. 欲しい部分がありましたら動画ファイルを作ってあげます。必要な出品者は申請してください。
5. 動画を見る前に現れるYoutubeの広告収入は音楽ゲーム研究所がもらいます。

放送のお問い合わせ

主催: 音楽ゲーム研究所 | ホームページ(韓国語) | @MusicGameLAB
主管: 音楽ゲーム研究所 日本支部 (@MusicGameLABJP)
BJ: ソフトケイ(SOFT-K) | GOOGLE PLUSを見る | softksk@gmail.com
お助け: K-BMS

※Youtube著作物申告に対する私たち「音楽ゲーム研究所」の立場
この放送を企画した音楽ゲーム研究所 Youtubeチャンネルは、皆様から作った出品作を紹介する目的で放送します。音楽ゲーム研究所は出品者様が直接設定した範囲内で公平に進行します。この企画をPABAT!イベント主催者から動議してくれまして、出品者の皆様から直接公開の範囲どおり放送をしましたので、放送の後で著作権侵害で申告を受けることになっても私たちは、これに対する異議を提起する権利があります。でも、参加するために努力した全ての出品者様のために放送を頑張ります。映像のどこかが問題があると思いますと進行じゃなく直接お問い合わせをして下さい。